메뉴

굽네, 간편하게 즐기는 '얼큰 순살 곱도리탕' 선봬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전문점의 깊은 맛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1인 가구 증가와 높아진 외식물가로 인한 가정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조리가 어려운 국물 간편식 상품의 인기가 나날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몰은 국물 요리 간편식 수요를 겨냥해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을 출시했다.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고추장 양념 베이스에 순살 닭다리살과 고소한 소곱창을 가득 담아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에 쫄깃한 식감을 살린 제품으로 마늘, 후추를 넣어 끓일수록 전해지는 감칠맛은 더하고 잡내는 줄였다. 양파, 고구마, 대파까지 건더기도 아낌없이 포함되어 있어 캠핑장, 집 어디서나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 곱도리탕은 혼자 먹거나 배달시키기에 양과 가격이 부담되지만,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끓이기만 하면 맛집에서 먹는 맛 그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550g의 소용량으로 1-2인 가구에게 남김없이 먹을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퇴근 후 얼큰한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이와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1팩 7,900원으로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든 특가 구매자에게 곱도리탕과 어울리는 굽네 닭가슴살 잡채 볶음밥 1팩을 무료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굽네몰 홈페이지에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기본 포토 리뷰 적립금 500원에 신제품 리뷰 이벤트 적립금 1,000원을 더해 최대 1,500원을 지급한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1인 가구가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곱도리탕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 한 끼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제격일 것이라 기대한다”며 “얼큰하고 든든한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의 맛을 집에서 편히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