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0일까지 BBQ앱에서 점심 시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2조각을 무료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BBQ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증정 쿠폰이 발급되며, 기간동안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E-쿠폰 및 다른 프로모션 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또한 BBQ는 매주 금요일마다 인기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황금올리브 콤보 등 5종이다. 할인 쿠폰은 매주 금요일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ID당 1회 자동 발행된다.
BBQ 관계자는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인기 메뉴로 꼽히는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라며 "닭다리 증정 외에도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2019년 9월 자사앱을 출시하고 네고왕, 치킨왕, 사이드메뉴, 반마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이고 패밀리(가맹점주)에게는 플랫폼 중개수수료를 절감하여 수익성을 개선하는 등 상생을 실현하는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