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돈자조금-정국 일본팬덤, 취약계층 아동 한돈 기부...올해 3번째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일본 팬클럽 ‘Jungkook JAPAN’(이하 정국 재팬)과 함께 올해 세 차례에 걸쳐 한돈 기부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정국 재팬(Jungkook JAPAN)은 평소 삼겹살을 좋아하는 정국의 취향을 고려,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돈자조금과 인연을 맺고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

 

한돈자조금과 정국 재팬(Jungkook JAPAN)은 이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500만 원 상당의 한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행사는 지난 20일 정국의 입대 100일을 맞아 이뤄진 것으로, 정국 재팬(Jungkook JAPAN) 측은 “정국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나눔의 마음을 전하게 되었다”며 “한돈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영양소가 풍부한 돼지고기를 즐기며,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과 정국 재팬(Jungkook JAPAN)은 오는 9월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한돈을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K-FOOD 한돈의 우수성 홍보와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국 재팬(Jungkook JAPAN)은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정국의 이름으로 유니세프, 세이브더칠드런 등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어린이에게 기부를 하며 정국의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한돈자조금도 사회의 발전이 곧 한돈 산업의 발전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한돈 나눔 사업, 장학금 기부, 대한민국 국가대표 한돈 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 환원 활동을 펼쳐왔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글로벌 아이돌 정국의 해외 팬들과 함께 한돈을 기부하며,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협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국은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2024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남성 아티스트(The Male Artist of the Year)’를 수상하며 역대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이자 유일하게 '올해의 남자 아티스트' 수상이라는 새 역사를 썼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