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최대 53% 할인, 신상잇쇼 딜 제품 구매 인증, 퀴즈, 후기 이벤트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잇쇼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신상잇쇼에서는 출시 후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돈카츠볼 1+1 단독 행사를 비롯해, 맛있는 간편식 패키지를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한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치밥’ 4종과 고추의 알싸한 맛과 바삭한 순살 치킨이 만난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직화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가슴살 치킨 주먹밥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과 국내산 통닭다리 순살에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통닭다리순살'을 네이버 신상잇쇼에서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한정 이벤트도 펼친다. 제품 구매 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명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굽네 고추바사삭 1마리와 1.25L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어 20일부터 27일까지 신상잇쇼와 함께 굽네몰X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굽네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대 평,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통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한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다져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느끼함을 잡아 깔끔하고 매콤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한 특제 바사삭 파우더에 식감을 살려주는 세 가지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 더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함께 동봉된 마블링 소스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매콤한 칠리소스가 어우러져 있어 듬뿍 찍어 먹으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굽네몰과 네이버 신상잇쇼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돈카츠볼을 특가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