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X이남장 설렁탕 콜라보...수량한정으로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이남장’과 협업을 통해 50년 전통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이남장 설렁탕’ 신메뉴를 3월 1일 수량한정으로 선보인다. ‘한솥x이남장 설렁탕’은 서울 유명 맛집 ‘이남장’의 노하우와 비법이 그대로 적용된 따끈하고 든든한 설렁탕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한솥도시락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다. 국내산 한우 사골로 오랜 시간 진하게 끓여낸 깊은 맛이 일품인 국물과 부드러운 국내산 소고기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7900원이라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되는 ‘한솥 x 이남장 설렁탕’ 콜라보 메뉴는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식비 부담이 높아져만 가는 와중에 꽃샘추위를 이겨낼 따뜻하고 든든한 ‘최고의 한끼’ 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남장 설렁탕은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설렁탕 전문점으로 소비자들에게는 서울 3대 설렁탕 중 한 곳으로 불리고 있으며 최근 가수 겸 방송인인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 에서 인생 설렁탕으로 소개된 바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다가올 꽃샘추위에는 따끈한 신메뉴 ‘이남장 설렁탕’으로 몸을 녹여보시길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입맛과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신메뉴를 가성비 있게 선보일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