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하였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으며, 휴대성이 편리한 250ml, 340ml 캔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탄산음료와 밀키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리고자 개발하게 되었다”며,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와 함께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의 수성을 굳건히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2월 19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밀키스는 지난해 ‘밀키스 제로’의 선전과 글로벌 수출의 확대로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연 매출 1200억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브랜드의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투어스’를 발탁했다.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판매 국가 및 채널 확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밀키스를 글로벌 1등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