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일주일 동안 골라 먹자' 굽위크 프로모션 진행

고추바사삭·맵단짠 칩킨 등 인기메뉴 5종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대표 정태용)가 19일부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위크(Goobweek) 프로모션은 굽네가 소비자들의 즐거운 외식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굽위크(Goobweek)를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한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을 비롯해 굽네의 간판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굽위크 할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추바사삭 ▲맵단짠 칩킨 ▲볼케이노 ▲불금치킨 ▲갈비천왕피자 총 다섯 가지 메뉴이며, 1.25L 콜라가 포함된 구성이다. 

 

지난 1월 출시해 화제를 모은 맵단짠 칩킨은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매콤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바삭한 나쵸칩을 올린 제품으로, 매콤·달콤·짭짤함이 돌고 도는 맛이 특징으로 출시 후 입 안에서 맴도는 ‘맵단짠’의 중독적인 맛과 돌고 도는 맛을 더 중독적이고 재미있게 풀어낸 르세라핌 광고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오는 25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되는 굽위크 할인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해당 메뉴의 ‘주문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이번 굽위크 프로모션은 굽네를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굽네 대표 인기 메뉴를 즐기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굽네만의 최고의 맛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혜택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