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국민과 함께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전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맞춰 이날 열리는 말레이시아전을 겨냥해 BBQ 멤버십 회원과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BBQ는 3차전이 열리는 25일 자사앱 및 웹사이트로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메뉴 '황금알 치즈볼' 5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치킨을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손잡고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치킨대전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앞서 지난 20일 대한민국 대 요르단 경기가 시간대 매출은 전월 대비 87.4%, 전주 대비 67.9%의 상승률을 보였다. 바레인전이 있던 15일에는 전주 대비 67.2% 상승하며 ‘축구에는 역시 BBQ 치킨’이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BBQ 관계자는 "온 국민이 시청할 수 있는 저녁 황금 시간대에 이번 말레이시아 경기도 진행되는 만큼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치킨에 대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며 "국가대표 선수단이 멋지게 활약할 수 있도록 BBQ와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16강 진출 이후에도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 축구팀 경기가 열리는 당일에는 '황금알 치즈볼' 5알 무료 증정 서비스를 지속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과 함께 끝까지 응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