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파스쿠찌, 이국적인 감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음료 3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

 

이번 음료 신제품은 ‘Winter FOR-REST(한템포 쉬어가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커피, 핫초콜릿 등에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산 원료를 더해 이국적인 감성이 가득한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달콤한 오렌지 맛과 은은하게 느껴지는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미가 가득한 ‘베르가못 오렌지 비앙코 골든 라떼’, △체리 특유의 풍미와 향긋한 윈터프룻번치 티의 밸런스가 좋은 ‘체리 윈터 드림 티’,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감성의 크리스마스 음료 ‘라즈베리 윈터 핫초콜릿’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신제품 음료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쿠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추천 메뉴’를 배달 또는 픽업으로 구매 시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이탈리아의 맛과 향을 담아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파스쿠찌만의 특별한 시즌 음료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