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잠바주스, 겨울 시즌 ‘리얼 오미자’ 음료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리 오미자, 건강한 겨울’을 콘셉트로 문경 지역의 리얼 오미자를 활용했으며, 스무디 제품과 함께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뱅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오미자 베이스, 사과 및 포도향이 특징인 윈터프룻번치 티에 과일 토핑과 시나몬 스틱을 더한 ‘오미자 뱅쇼’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와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의 스무디에 코코넛칩과 레드커런트를 토핑으로 올린 ‘오미자코코넛 스무디’ △오미자 베이스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블렌딩해 베리류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오미자픽미업 스무디’ △신선한 착즙 오렌지주스와 오미자 베이스에 생과일 토핑을 더한 ‘오미자오렌지주스’등 4종이다.

 

한편,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부터 12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14일부터 25일까지는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의 가격 할인을 적용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시즌음료를 준비했다”며 “겨울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따듯한 뱅쇼와 음료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