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파파이스가 오는 3일부터 대학로 성균관대점에서 제주맥주 단품과 치맥세트를 판매한다.
파파이스는 지난 8월 파파이스 강남점, 홍대점, 광화문점에서 출시한 치맥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오픈한 성균관대점에도 제주맥주 치맥세트를 개시한다.
루이지애나 시즈닝에 12시간 마리네이드 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케이준 스타일의 파파이스 치킨과 산뜻하면서 풍부한 에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맥주의 조합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주 펠롱 에일 또는 논알콜 맥주 제주누보 중에 선택 가능하다.
치맥세트는 매장식사와 배달주문으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간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파파이스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 ▲레그 순살 치킨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든든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파파이스 시그니처 치킨 3조각 ▲케이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로 제공된다.
배달주문은 ‘1인 치맥세트’와 ‘2인 치맥세트’로 할 수 있다. 1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시그니처 치킨 2조각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으로 구성됐다. 2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코카콜라 미디엄 사이즈 ▲시그니처 치킨 4조각 ▲케이준 후라이 라지 사이즈 ▲코울슬로로 풍성하게 제공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인근 대학생과 주민은 물론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은 성균관대점에 제주맥주치맥세트를 출시했다”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루이지애나 치킨과 맥주를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