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온가족을 위한 고단백 영양간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는 한입 사이즈의 소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영양간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뮨 프로틴볼’은 일동후디스가 개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을 퍼핑한 볼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단백질 외에도 칼슘, 아연, 비타민D 함유로 일상에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전통 영양간식인 약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 설계로 호두, 땅콩, 현미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내고 사양벌꿀과 대추를 활용하여 은은한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시나몬 향으로 풍미를 끌어올린 것도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쉬운 미니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이 섭취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식사 전 출출할 때 간단히 허기를 달래거나 가벼운 티타임에 디저트로 내어도 손색이 없다. 특히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즐기는 ‘패밀리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미니 사이즈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도 용이하다. 등산이나 여행 외에도 산책 등 가벼운 외출 시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언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좋은 재료를 넣어 약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바를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명절 동안 온가족이 함께 드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