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손잡고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는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2개입),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인기 포켓몬 캐릭터 ‘뮤’와 ‘메타몽’가 그려진 ‘뮤 라켓(분홍색)’, ‘메타몽 라켓(보라색)’ 총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포켓몬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1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천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2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굿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올 여름에도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