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대표 정태용)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리코타, 모짜렐라, 브리, 체다 치즈까지 총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풍성하게 채워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허브와 갈릭버터로 맛을 내고 오븐에서 구워낸 촉촉하고 부드러운 풀드치킨을 듬뿍 토핑해 고소함까지 더했다. 풀드치킨은 고기 결대로 잘게 찢어서 만든 치킨을 뜻한다. 바삭한 딥디쉬 도우의 엣지에는 달콤한 치즈케이크 무스를 얹어 엣지 끝까지 디저트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시카고 딥디쉬 피자’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피자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3천원 할인되며, 요기요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7%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신제품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비롯해 ▲오븐바사삭 ▲오븐바사삭 순살 ▲오븐바사삭 윙 ▲불금치킨+바비큐 시카고 딥디쉬 피자 ▲고추바사삭+시카고 딥디쉬 피자 ▲오븐바사삭+시카고 딥디쉬 피자 총 7종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함께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굽네 메뉴를 맛보고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