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대표 정태용)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리코타, 모짜렐라, 브리, 체다 치즈까지 총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풍성하게 채워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허브와 갈릭버터로 맛을 내고 오븐에서 구워낸 촉촉하고 부드러운 풀드치킨을 듬뿍 토핑해 고소함까지 더했다. 풀드치킨은 고기 결대로 잘게 찢어서 만든 치킨을 뜻한다. 바삭한 딥디쉬 도우의 엣지에는 달콤한 치즈케이크 무스를 얹어 엣지 끝까지 디저트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시카고 딥디쉬 피자’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피자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3천원 할인되며, 요기요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7%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신제품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비롯해 ▲오븐바사삭 ▲오븐바사삭 순살 ▲오븐바사삭 윙 ▲불금치킨+바비큐 시카고 딥디쉬 피자 ▲고추바사삭+시카고 딥디쉬 피자 ▲오븐바사삭+시카고 딥디쉬 피자 총 7종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함께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굽네 메뉴를 맛보고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MZ세대 취향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은 크래프톤과 손잡고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을 선보인다. 용기 디자인에 배틀그라운드 캐릭터가 삽입된 이번 제품은 ‘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덮밥’, ‘빅(Big)치킨마요덮밥’, ‘빅치즈닭갈비덮밥’ 등 모두 4가지이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최종 우승했을 때 보여지는 고정 문구(‘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와 관련된 닭 메뉴들로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제품 안에는 G코인(배틀그라운드 전용화폐)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이 들어있다. 100코인부터 최대 10,000코인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배틀그라운드 상점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햇반컵반 베틀그라운드 한정판은 올 연말까지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햇반컵반을 활용한 유튜브 콘텐츠 ‘명탐정 햇반즈’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으며, 교육기업인 에듀윌과 협업해 출시한 ‘햇반컵반 합격의 맛 에디션’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을 위한 한 끼’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디즈니의 캐릭터 지식재산을 활용한 ‘토이스토리 햇반컵반’을 출시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