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NEW 트위스트 & 크런치 아이스크림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두 가지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NEW 트위스트 & 크런치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

 

하겐다즈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의 두 가지 플레이버를 소용돌이 모양으로 조합하여 하나의 용기에 담은 제품으로, 지난 9월 전 세계 중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다. 하겐다즈는 지난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플레이버를 담아 ‘브라운슈가 밀크티 & 바닐라’와 ‘바닐라 브라우니 & 라즈베리’ 등 NEW 트위스트 아이스크림 2종을 개발했다.

 

먼저, 브라운슈가 밀크티 플레이버는 세계 3대 홍차인 다즐링과 아쌈을 블렌딩한 하겐다즈의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운 바닐라 플레이버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에는 바삭한 크런치 초콜릿 칩과 쿠키 조각들, 그리고 맛의 깊이감을 더하는 브라운 슈가 스월이 더해져 매력적인 조합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브라우니 라즈베리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싱그러운 프리미엄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리미한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베이스에는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스월이 가미돼 색다른 맛의 조합을 만들어낸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우는 크런치 초콜릿 칩과 진한 리얼 브라우니 조각은 달콤함은 물론 식감에 다채로움까지 더한다.

 

하겐다즈 NEW 트위스트 아이스크림 2종은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세 가지 포맷으로 출시되어 전국의 편의점, 마트,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는 NEW 트위스트 아이스크림 출시 기념, 8월 2일 저녁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하겐다즈 전 제품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NEW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장인 정신이 깃든 고품질 아이스크림 두 가지의 단순 조합을 넘어 차별화된 식감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