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 여름철 맞이 ‘라이트푸드 기획전’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여름철을 맞아, 저당, 저지방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판매하는 ‘라이트푸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철 저당, 저지방 등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맛있는 음식을 건강하게 즐기는 MZ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했다. ‘오뚜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총 36곳의 전국 직거래 매장 및 하나로마트에서 진행한다. 


‘오뚜기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내달 5일까지 진행하며, 할인 품목은 ‘가벼운참치’, ‘1/2 하프케찹’, ‘1/2 하프마요네스’, ‘곤라이스’, ‘컵누들’ 등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낮춘 가벼운참치 12개를 30% 할인해주며, 컵누들(매콤한맛, 우동맛 등) 15개는 32%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을 설정하면 1,000원 할인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소식알림’ 설정 시 20%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000원) 등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뚜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은 내달 13일까지(점포별 기간 상이)다. 행사품목 15,000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 ‘5만원 상품권’ ▲2등 ‘요가매트’ ▲3등 ‘폼롤러’ ▲4등 ‘가벼운 참치(135g)’ 4입 ▲5등 ‘컵누들’ 1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더운 날씨로 부담없이 가볍게 식사하려는 이들이 늘면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라이트푸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기존보다 지방, 열량 등을 줄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한국형 채식 즐겨요” 오뚜기X두수고방, ‘두수고방 컵밥·죽’ 8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전통 채식 레스토랑 ‘두수고방’과 함께 채식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건강 트렌드 확대와 레스토랑 간편식(RMR) 성장에 따라, 채식 전문점과의 협업을 통해 컵밥과 죽을 RMR로 재탄생시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팥, 들깨, 버섯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한식의 장점을 살린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두수고방 컵밥(4종)·죽(4종)’ 8종을 준비했다. 경기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에 위치한 ‘두수고방’은 사찰음식의 대가인 정관 스님 제자인 오경순 셰프가 운영하는 채식 레스토랑으로, 오뚜기 두수고방 컵밥·죽 메뉴 개발에 함께 참여하여 두수고방의 맛과 가치를 담은 제품을 만들어냈다. 우선, 두수고방 죽 4종은 ▲수수팥범벅 ▲들깨버섯죽 ▲된장보리죽 ▲흑임자죽으로, ‘수수팥범벅’은 잘 삶은 팥과 수수, 찹쌀이 어우러진 진한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다양한 버섯을 넣은 ‘들깨버섯죽’은 버섯만의 고유한 감칠맛을 살리고 들깨의 고소함을 더했으며, ‘된장보리죽’은 구수한 풍미의 된장 국물에 근대와 보리, 뿌리야채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흑임자죽’은 검은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