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신메뉴 ‘스콜쳐버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7월 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앱을 통해 신메뉴 ‘스콜쳐버거’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해외 KFC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버거’라는 화제 속에서 출시된 스콜쳐버거를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제품인 스콜쳐버거는 프리미엄 번 사이에 바삭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통닭다리살 필렛과 맛있게 매콤한 스콜쳐 소스, 피클 등이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진한 치킨버거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여기에 해쉬브라운, 스콜쳐소스가 더 추가된 스콜쳐버거 플러스,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KFC는 스콜쳐버거 세트 구성에서 케이준후라이를 닭다리통살 블랙라벨치킨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를 선보인다.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블랙라벨치킨 1조각, 음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치킨세트는 7600원에, 스콜쳐버거 플러스가 포함된 치킨세트는 8500원에 제공한다.

 

KFC는 스콜쳐버거를 비롯해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등을 다양하게 2~3인이 즐길 수 있는 팩 2종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팩 2종과 스콜쳐버거세트 2종은 KFC가 최근 출시한 바캉스 아이템 ‘KFC쿨러’의 미션 제품 중 하나로, 이 제품을 포함해 미션 제품을 8회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은 KFC쿨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KFC 관계자는 “현재 KFC쿨러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50% 이상이 소진된 상황으로, 빠른 시일안에 KFC 매장을 방문하여 신메뉴인 스콜쳐버거도 맛보고, KFC쿨러도 득템하여 올 여름 바캉스 아이템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아보기를 권한다”며 “매콤한 스콜쳐버거와 함께 여름 입맛도 잡고 선착순 선물도 챙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