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풍성해진 ‘해피 스낵’ 여름 라인업 7종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여름을 맞아 더욱 청량하고 풍성해진 ‘해피 스낵’ 라인업을 오는 30일부터 선보인다.

 

맥도날드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와 음료 등 다양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며,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맛있는 선택지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맥도날드는 이번 해피 스낵에 신메뉴 ‘레몬 맥피즈 3종’과 ‘치킨 토마토 스낵랩’을 더해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레몬 맥피즈는 톡 쏘는 짜릿한 탄산과 상큼한 천연 레몬이 입안 가득 여름의 청량함을 선사하는 시즌 음료로,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총 3가지 버전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치킨 토마토 스낵랩은 담백한 또띠아와 겉바속촉 치킨 텐더에 매콤한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와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신메뉴다.

 

이 외에도 해피 스낵을 통해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필레 오 피쉬, 아이스 아메리카노(L),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등 폭넓은 인기 메뉴를 최소 1500원부터 최대 2500원까지 최대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은 시즌에 맞게 새로운 메뉴 라인업을 공개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메뉴들과 함께 시원하고 든든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