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이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와 손잡고 기획한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이 26일 공영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은 농협 안심한돈 뒷다리살과 농협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손질한 느타리버섯, 대파, 양파 등의 신선한 국내산 농축산물의 원료에 백종원 대표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만든 제품이다.


농협과 더본코리아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농협이 공급하는 국내산 원료에 백종원 대표만의 레시피를 가미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국산 농축산물 소비확대에 함께 나설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코로나 이후 급성장하고 있는 HMR 시장에 농협도 적극적인 상품개발로 대응하며 국산 농축산물 판매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면서 “기획부터 출시까지 수개월간 양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니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영홈쇼핑에서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70분간 ‘농협 백종원 매콤느타리 제육볶음’ 판매방송이 진행되며, 300g 제품 10팩을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