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신규직원 대상 '뉴리더 농협가치 향상교육'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중앙회(이하 농협, 회장 이성희)는 22일부터 24일까지 농협 중앙교육원에서 2박 3일 과정의 '뉴리더 농협가치 향상교육'(18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2020년 상반기 이후 신규직원 교육은 주로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하여 왔는데,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농촌활동과 경제사업장 방문 등 협동조합 정체성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교육대상은 2020년, 2021년 입사한 범농협 신규직원 중 비대면교육 수료생 3천여명이며, 전국 8개 교육원에서 2박 3일 과정의 교육을 11월까지 총 55개 기수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농협인의 사명과 역할 ▶농업·농촌 현장활동(농촌일손돕기, 농촌마을 가꾸기, 도시락 전달 등) ▶농업·농촌 주요이슈와 농협의 역할 ▶농협가치 실천방안 모색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통해 신규직원들이 농협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농업인 및 사업부문·세대간 상호이해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강석용 인재개발원장은“코로나19로 현장교육을 받지 못한 신규직원들을 위해 이번 교육과정을 마련했다”며, “농협을 구성하는 다양한 사업분야의 신규직원들이 함께 현장을 경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농협 정체성을 깊이 인식하고 농협사업에 MZ세대의 긍정적 특성이 발현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