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루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무스 케이크다. 화사한 색감의 외관과 상큼한 맛으로 여름 디저트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인어공주 ‘에리얼’과 알라딘의 ‘자스민’의 캐릭터 장식을 올린 화려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에리얼_루비복숭아’는 시트 사이에 새콤달콤한 루비복숭아와 입 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는 마스카포네가 조화를 이룬다. 푸른 바다 속을 헤엄치는 인어공주 ‘에리얼’ 캐릭터 장식물을 케이크 위에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자스민프린세스_샤인머스캣’은 상큼한 라임을 넣은 샤인머스캣 무스와 톡톡 씹히는 나타드 코코의 식감이 잘 어우러진다. 양탄자를 타고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며 자유롭게 날아가는 ‘자스민’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로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보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