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토스트용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전문점 수준의 토스트 맛을 구현한 스틱형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 형태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다. 개당 20g씩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로,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덕분에 별도의 스푼으로 잼을 덜 필요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타입의 잼보다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 간단하게 토스트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토스트&잼 오리지널’은 마요네즈와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오이피클의 아삭한 식감을 살려 토스트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구운 식빵에 발라먹으면 체더치즈의 진한 맛과 오렌지 착즙 농축액의 상큼함이 더해진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슬라이스햄이나 치즈, 계란 프라이, 양배추 등을 추가하면 더욱 근사한 토스트가 완성된다.
 

‘토스트&잼 오리지널’은 20g으로 소포장된 스틱 10개입으로 구성된다.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관계자는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확인하고 토스트용 잼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과채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