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5월 초특가 ‘블랙라벨치킨버켓’ 특별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주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공식앱에서 치킨버켓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가정의 달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치킨버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FC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선보이며 할인가, 13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블랙라벨치킨버켓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전국 KFC 매장 또는 공식앱에서 제공하는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 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KFC는 동시에 최근 새롭게 출시한 ‘떡볶킨블랙라벨치킨’의 콤보 제품도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치킨과 함께 상큼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떡볶킨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코울슬로, 음료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구성의 치킨버켓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각각 3000원,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동시에 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온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도록 치킨버켓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