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시판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시즌 한정 세트 메뉴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는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웃백은 신메뉴 출시 기념 및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엔조이 모먼트’ 이벤트는,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를 태그하고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를 즐기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기간은 29일까지며, 아웃백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한 계정으로만 응모할 수 있다.

 

아웃백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인스타그램 20명, 페이스북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웃백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3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세트 메뉴다. 또한 메인 메뉴에 곁들이기 좋은 새우와 브로콜리니, 방울토마토 등의 프리미엄 가니시가 함께 제공되며 ‘홈메이드 수프’, ‘스페셜 스파클링 음료’ 등 풀코스 정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세트 메뉴 출시로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아웃백에서 함께한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