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더슬러쉬'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크리에이티브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원에이비)’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저트인 ‘원더슬러쉬 2종(그레이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

 

오는 20일 출시하는 ‘원더슬러쉬’는 청포도와 사과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그레이플 맛’과 망고와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0%의 농축액 조합으로 상큼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FAT ZERO제품으로 지방, 인공감미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150mg 함유되어 있어,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와, 채소 및 과일 등에 포함된 식이섬유의 섭취가 부족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슬러쉬다.

 

1AB (원에이비) 관계자는 "원더슬러쉬는 상온에서는 주스로, 얼리면 슬러쉬가 되는 2in1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섭취방법을 달리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먹기 편한 파우치 타입"이라면서 "지방 0g으로 체중 감량에 힘쓰고 있는 다이어터, 혹은 몸무게 유지를 위해 식단을 관리하는 유지어터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