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더슬러쉬'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크리에이티브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원에이비)’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저트인 ‘원더슬러쉬 2종(그레이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

 

오는 20일 출시하는 ‘원더슬러쉬’는 청포도와 사과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그레이플 맛’과 망고와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0%의 농축액 조합으로 상큼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FAT ZERO제품으로 지방, 인공감미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150mg 함유되어 있어,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와, 채소 및 과일 등에 포함된 식이섬유의 섭취가 부족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슬러쉬다.

 

1AB (원에이비) 관계자는 "원더슬러쉬는 상온에서는 주스로, 얼리면 슬러쉬가 되는 2in1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섭취방법을 달리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먹기 편한 파우치 타입"이라면서 "지방 0g으로 체중 감량에 힘쓰고 있는 다이어터, 혹은 몸무게 유지를 위해 식단을 관리하는 유지어터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