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 판매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한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피규어가 올라간 블록팩 6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6종은 5월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2종과 인기 플레이버 4종(슈팅스타, 초콜릿 무스 등)으로 구성되었고, 각 플레이버에 어울리는 포켓몬 피규어를 블록팩 상단에 얹어 소장 욕구를 더했다. 피규어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푸린’ 등 인기 캐릭터 6종으로, 블록팩 뚜껑에 피규어를 꽂을 수 있어 진열 및 보관이 쉽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3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3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5월 이달의 맛에 이어 포켓몬 ‘치코리타’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플레이버 ‘치코치코 치코리타’도 출시했다.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청사과 샤베트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레드 팝핑 크런치를 더해 톡톡 튀는 식감이 특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배스킨라빈스 제품 및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HMR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가 100% 국산 재료를 사용해 만든 HMR 신제품 '농협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 2종을 16일 출시하고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든 재료를 국산 농축산물을 사용하고 고형재료 비율을 높여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다. 그 중 ‘참진한 김치찌개’는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와 두부,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김치찌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참진한 부대찌개’는 돼지고기 함량을 높여 식감이 풍성한 목우촌 햄 3종을 넣어 맛의 완성도를 높이고, 한우사골과 돈사골 배합육수를 사용해 감칠맛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함과 맛,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HMR 제품이다”라면서 “앞으로도 식품 트렌드에 맞춘 제품연구와 개발을 바탕으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는 지난달 4일부터 2주간 농협 최초로 진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