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가정의 달’ 맞아 꾸까(kukka) ‘케이크&꽃다발’ 패키지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kukka)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꽃다발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화사한 꽃다발과 프리미엄 하겐다즈 케이크를 홈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하겐다즈와 꾸까의 ‘미니 블랑 & 레몬 슈가’ 패키지는 하겐다즈 미니 케이크와 꾸까의 ‘레몬 슈가’ 꽃다발로 구성됐다. ‘미니 블랑’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달콤한 우유 크림 버블을 얹은 미니 케이크이다. 함께 제공되는 ‘레몬 슈가’ 꽃다발은 브라이튼 로즈를 중심으로 소국, 카네이션 등 전문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생화로 제작돼 세련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하겐다즈 비욘드 쇼콜라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포함된 ‘비욘드 쇼콜라 & 레몬 슈가’, 하겐다즈 마카롱 세트가 포함된 ‘아이스크림 마카롱 세트 & 레몬 슈가’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패키지가 출시돼 선물 받는 사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겐다즈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겐다즈와 꾸까는 온도에 민감한 아이스크림, 꽃다발의 특성상 포장에도 공을 들였다. 배송 과정에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충분한 양의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전용 박스에, 꽃다발 또한 별도 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꽃과 아이스크림 모두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도 순수한 행복을 안겨주는 선물이다”라며, “하겐다즈와 꾸까가 만나 준비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로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가오는 기념일, 소중한 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HMR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가 100% 국산 재료를 사용해 만든 HMR 신제품 '농협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 2종을 16일 출시하고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든 재료를 국산 농축산물을 사용하고 고형재료 비율을 높여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다. 그 중 ‘참진한 김치찌개’는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와 두부,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김치찌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참진한 부대찌개’는 돼지고기 함량을 높여 식감이 풍성한 목우촌 햄 3종을 넣어 맛의 완성도를 높이고, 한우사골과 돈사골 배합육수를 사용해 감칠맛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함과 맛,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HMR 제품이다”라면서 “앞으로도 식품 트렌드에 맞춘 제품연구와 개발을 바탕으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 참진한 김치찌개·부대찌개’는 지난달 4일부터 2주간 농협 최초로 진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