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피자, 성년의 날 기념 ‘스무 살 꽃피자 위크’ 진행

URL복사

성년의 날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스무 살 고객에게 페퍼로니 피자 2천원에 제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11일 성년의 날을 맞은 청춘들을 위한 ‘스무 살 꽃피자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성년이 되는 스무 살 청춘들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매장 방문 시 고피자의 인기 메뉴 페퍼로니 피자를 단돈 2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피자 할인 외에도 행사기간 내 각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즐거운 성년의 날 파티를 위한 특별 초 ‘2♥’를 증정하고, 매장 내에 비치된 인간 화환 리본을 착용, 피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는 올해 두번째 스무 살을 맞이하는 83년생(40세)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열정 가득했던 스무 살을 추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피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2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며 함께 모여 축하할 수 있는 첫  성년의 날인만큼 고피자에서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스무 살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영포티(Young Forty)라는 말이 있듯이 이전 세대와 달리 젊게 사는 40대가 된 1983년생들에게도 두번째 스무 살을 기념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피자의 스무 살 축하 이벤트 ‘스무 살 꽃피자 위크’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크라운, 이커머스 전용 선물세트 ‘그림자 놀이극장’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는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 4탄 ‘그림자 놀이극장’을 출시한다. 친환경 소재의 포장박스를 놀이도구로 활용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간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이커머스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은 크라운만의 4번째 온라인 전용 시리즈다. 이번 선물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티몬’에서 18일부터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재미가 숨어있는 DIY상자 안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인기과자를 알차게 담았다. 국내 최초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은 ‘마이쮸’와 아동 실종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희망과자 2호 ‘콘초’ 등 11종. ‘그림자 놀이극장’은 ‘색칠놀이’와 ‘그림자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운데 부분을 점선을 따라 뜯어내고 동봉된 반투명 트레싱지를 붙이면 무대로 변신한다. 새하얀 무대 장식을 마음대로 알록달록 색칠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근사한 그림자극장으로 완성된다. 그림자극장의 주인공은 귀여운 동물이다. 종이인형을 떼 막대에 붙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림자놀이에 필수인 빛을 비추기 쉽도록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센스있게 넣은 것도 장점이다. ‘그림자 놀이극장’의 테마는 ‘동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