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관원 전남지원, 양파 소비촉진 행사로 양파 농가 돕기 나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지원장 황규광, 이하 ‘농관원 전남지원’)과 NH농협 광주농산물유통센터(대표 김훈)는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해 9일 양파 소비촉진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양파 소비촉진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부진 및 비료 등 농자재 가격, 인건비 상승 등으로 양파 재배농가들이 이중고를 겪음에 따라 재배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관원  전남지원은  2018년 2월 6일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와  농가 소득 증대 및 안전농산물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어 로컬 푸드  직매장,  하나로마트  등  생산·유통단계 안전성검사를 강화 해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노력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남지원 직원 약 200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 졌으며, 농관원 전남지원은 NH농협 광주농산물유통센터로부터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2000㎏상당의 양파를 구입하면서 “조금이나마 농가에 도움이  되고  근심을  덜어줄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황규광 전남지원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면서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재배농가를   위해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지자체·농협   등   유관 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