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N서울타워, 가정의 달 기념 ‘봄N페스티벌’ 개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정의 달을 맞아 ‘봄N페스티벌’을 개최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산 추억 타임캡슐’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전망대 이용권과 타임캡슐, 자물쇠, 기념사진 촬영, 1년 후 배송 서비스로 구성했으며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예매를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5월 사랑을 새기다’를 테마로 디지털 타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린이용, 연인용, 일반 타입까지 세 가지 카테고리의 도안 중 원하는 이미지나 문구를 선택할 수 있다. ‘남산 추억 타임캡슐’ 세트를 구매하거나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N서울타워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디지털 타투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전망대 이용권 및 자물쇠, 타임캡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3일부터 내달 6일까지는 금요일을 포함해 주말 동안 남산 하이볼 바(BAR)를 운영한다. 남산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하이볼과 함께 소시지, 스낵 등 페어링 푸드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가정의 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MD 상품과 팝콘, 레인보우 솜사탕 등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봄N페스티벌 기념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방문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서울타워#남산타워#가정의달#봄N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현장에서 전망대 이용권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물쇠와 타임캡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전망대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연인들이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화창한 봄을 만끽하며 많은 분들이 남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