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쉐이크쉑,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홀스래디시 페퍼콘(Horseradish Peppercorn) 시리즈를 출시한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스위스 에멘탈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바삭한 식감의 머쉬룸 & 어니언 튀김, 쉐이크쉑이 자체 개발한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를 올려 조화롭고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알싸한 풍미의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와 쪽파, 베이컨으로 식감을 더한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한 입 사이즈의 치킨 바이트와 가볍게 입맛을 돋우기 좋은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등 3종이다.

 

이외에도 달콤하고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쿠키 앤 크림 쉐이크’, 코코넛과 망고로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한 ‘코코넛 망고 레몬에이드’도 선보인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3일부터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6일부터 6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강남점, 강남스퀘어점에서는 5월 5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쉑 와인, 와인 칠링백으로 구성된 2인 페어링 메뉴를 예약할 경우, 2만원 할인이 된 혜택 가격에 제공한다. 6일부터 15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신메뉴를 주문할 경우 3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6일부터 22일까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부터 바닐라 쉐이크까지 랜덤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100% 당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홀스래디시 페퍼콘 신제품은 쉐이크쉑의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와 홀스래디시 소스의 조화가 두드러져 뉴욕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