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오디오 플러스, ‘봄소양념돼지갈비’ 론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식품 유통기업 티오디오 플러스가 35년 생산이력, 약 100여군데 돼지갈비 전문점 납품 업체인 청록원과 손잡고 출시한 ‘봄소양념돼지갈비’는 가성비 높은 밀키트로 쿠팡에서 판매 되고 있다. ‘봄소양념돼지갈비’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꼼꼼한 해동과 고기 손질, 재료 관리를 거쳤다.

 

사과, 배, 양파, 마늘 등 양념으로 과하게 달지 않고 짜지 않는 깔끔한 맛이며, 강력한 냄새 제거, 연육작용을 하는 유기농 금화규(식물성 콜라겐) 첨가해 맛의 풍부함도 살렸다.

 

특히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경쟁사 제품들의 고기 함량이 800g 기준 60%대에 머물고 있는 반면 ‘봄소양념돼지갈비’는 800g 기준 75% 고기 함량을 자랑한다. 또, 갈비뼈를 제거해 고기 함유량을 높였으며,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불편함을 제거 한 것도 특징이다. 양념에 카라멜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이와 관련 티오디오 플러스 관계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가성비 높은 밀키트를 기획해 고가함량을 늘렸을 뿐 아니라 가격대도 온라인 최저가 1만 4,000원대로 기존 경쟁사들과 차별화 시켰다”면서 “무엇보다 35년 경력의 청록원과 함께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것이 봄소양념돼지갈비의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