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밀키트 편의점 ‘오밀당’ 5월 가정의 달 캠핑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24시 밀키트 편의점 ‘오밀당’에서 가정의 달 기념 “오밀당과 함께 캠핑가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밀당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구매고객에게 겉바속촉 오밀당 신제품 “고구마 맛탕”을 증정하고, 즉석복권을 제공하여 캠핑 관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행사 내용을 본인의 SNS 계정(오밀당 계정 팔로우, 좋아요 필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은 캠핑에 걸맞는 상품으로 글램핑장 숙박권(5명), 캠핑추천세트(30명), 고구마 맛탕(전원)을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에 따라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를 통해 야외에서 가족과 보내는 시간에 오밀당의 품질 좋고 안전한 식품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밀당 제품은 별도의 야채 손질 없이 단순 조리만으로 고품질의 훌륭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는 가정식 간편조리 식품으로, HACCP 및 FSSC22000 인증을 받은 '오밀당 밀키트센터' 에서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