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미노피자는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를 출시했다.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는 미트볼, 소시지 미트, 페퍼로니 토핑 3종을 조합해 정통 미트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미국에서 사랑받는 미트볼을 활용해 풍부한 식감을 살리고 크림 토마토 소스를 통해 감칠맛을 살렸다.
 
또,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피자를 3회 이상 주문한 만 19세 이상 회원들을 대상으로 굿즈 프로모션을 실시,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제공하고 프로모션에 응모한 모든 회원에게는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근로자의 날을 맞아 모든 회원들에게 5월1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가 오늘부터 6월 9일까지 판매된다”며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도 즐기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 출시…당뇨식 라인업 확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당플랜 곡물맛’을 출시했다. 당뇨 환자의 영양케어를 위한 ‘당플랜’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기존 호두향이 나는 ‘당플랜’ 제품에 인절미향이 가득한 곡물맛을 추가로 선보이며, 당뇨식 시장에서 ‘당플랜’의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올해 4월 ‘당플랜’과 ‘당플랜 프로’ 누적 매출액이 400억원을 돌파하며 당뇨식 시장에서 인기를 입증하자 라인업 추가 확장에 나섰다. 새롭게 출시된 ‘당플랜 곡물맛’은 고소한 인절미 향에 17가지 곡물로 구수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혈당 조절에서 가장 중요한 당 함유량이 0%로,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 없이도 건강한 단맛을 살려 당뇨 환자들이 먹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게 도왔다. ‘당플랜’은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해 균형 잡힌 식이 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식이섬유 및 저나트륨 설계를 적용했다. FSC 패키지를 도입해 환경 보호 및 지속가능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