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픽업이나 매장 방문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2종을 포함해 할리스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케이크에 장식할 수 있는 ‘Thank You’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사전 예약에서는 가정의 달 테마에 잘 맞고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카네이션 케이크’가 특히 큰 인기를 끌었다”며 “할리스 홀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