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당 함량 낮춘 ‘파스퇴르 이지프로틴 저당 초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파스퇴르는 당 함량을 낮춘 단백질 음료인 ‘이지프로틴 저당 초코’를 출시한다. 기존 이지프로틴 초코 대비 당 함량을 약 77% 줄인 제품이다. 설탕 없이 이소말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으로 건강하지만 진한 초코우유맛을 구현했다.

 

파스퇴르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고품질 우유 단백질 20g(달걀 흰자 5.1개 분량)을 한 팩(250ml)에 가득 담았다. 평소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도 4,000mg 함유됐다. 식이섬유는 섭취 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대용으로도 적당하다. 지방 함량 1g 이하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FSC(국제산림협회) 인증 받은 친환경 멸균 패키지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뚜껑이 달려 있어 여러 번 나누어 먹기에도 편리하다. 파스퇴르 이지프로틴은 롯데푸드의 스포츠 단백질 전문 브랜드이다. 대한민국 1세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기업인 스포맥스와 공동으로 연구개발 했다. 스포맥스는 피트니스 모델뿐 아니라 프로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도 믿고 섭취하는 스포츠 보충식품 브랜드로 꼽힌다. 21년 6월 출시한 이지프로틴 2종(초코, 시리얼)도 체계적인 영양 설계와 차별화 된 진한 맛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파스퇴르 이지프로틴은 이번 출시로 전체 3종(초코, 시리얼, 저당 초코)을 운영하게 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지프로틴 저당 초코는 저지방, 저당의 단백질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 모두 책임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음료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의 시장규모는 2018년 813억원에서 2021년에는 약 3364억원으로 4배 가까이 급성장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