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설 명절 맞이 ‘그레잇 31데이’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진행하는 ‘31데이’ 이벤트 프로모션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그레잇 31데이(Great 31Day)’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그레잇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제품을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단,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고객들의 ‘집콕’ 생활에 맞춰 배달 혜택도 강화했다. 2월 3일까지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하프갤론을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31데이인 ‘그레잇 31데이’를 마련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