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설 명절 맞이 ‘그레잇 31데이’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진행하는 ‘31데이’ 이벤트 프로모션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그레잇 31데이(Great 31Day)’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그레잇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제품을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단,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고객들의 ‘집콕’ 생활에 맞춰 배달 혜택도 강화했다. 2월 3일까지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하프갤론을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31데이인 ‘그레잇 31데이’를 마련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