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2021년도 하반기 ‘SPC기업대학’ 수료식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0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21년도 하반기 SPC기업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SPC기업대학’은 SPC그룹이 청년 취업 활성화 및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인가를 받아 특성화고교와 전문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제과제빵, 요리, 커피 분야 등의 기술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 설립 이래 7년간 10개 전문대학, 3개 특성화고와 협약을 맺고 연 2회, 13차에 걸쳐 총 450여명을 선발해 교육하고 정규직으로 채용해왔으며, 채용률은 99%에 달한다.

 

이번 수료식에서 2021년 하반기 입교한 베이커리학과, 외식조리학과, 바리스타학과 학생 30명이 수료했으며, 수료 학생 전원은 SPC그룹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에 채용되어 파리바게뜨, 라그릴리아, 파스쿠찌 등의 브랜드에서 일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올해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를 기업대학 협약 학교로 추가했으며, 협약 학교와 교육 인원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채용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청년 취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여기에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더한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