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심,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이 스낵 신제품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을 출시했다. 하바나옥수수는 옥수수에 버터, 치즈, 파프리카 시즈닝 등을 뿌려 먹는 요리로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어 우리나라에서는 ‘마약옥수수’라고 불리기도 한다.

 

농심이 출시한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은 통옥수수 형태에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단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옥수수알 모양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농심 옥수수깡은 지난 2020년 전국을 뒤덮은 깡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제품이다. 1973년 출시한 고구마깡 이후 47년만에 선보인 새로운 깡스낵이라는 점에서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현재 옥수수깡은 출시 1년여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하며 스낵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여기에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더한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