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식약청 군산수입식품검사소, 새로운 사무소로 이전

URL복사

전북 군산시 공단대로...검역.검사업무 동시 진행 편리성 증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광주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은 수입식품 검사업무 환경 개선과 보다 나은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군산대 두드림센터에 소재하던 군산수입식품검사소를 전북 군산시 공단대로 102, 2층으로 이전한다고 17일 밝혔다.
 

사무소 이전에 따라 군산수입식품검사소는 오는 24일부터 새로운 검사소에서 수입식품 검사 업무를 수행한다.
 

이전된 사무소는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인근에 위치하여 농축수산물을 수입하는 민원인이 동시에 검역과 검사업무를 진행할 수 있어 편리성이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재 광주식약청장은 “군산수입식품검사소는 전북·충남 서천지역으로 수입되는 식품의 안전관리를 책임지는 기관으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국민의 식탁을 책임지는 파수꾼으로서 수입식품안전관리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인비, 자외선 차단에 홍삼 에너지 더한 ‘선 라인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선크림 멀티 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최적으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스킨케어 성분인 사포닌베일(Saponin Veil)™이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차세대 제형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와 크림의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든다. ‘선세럼 브라이트닝’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마무리하는 톤업 선세럼으로, 즉각적인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세럼 타입으로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선스틱 파워풀쉴드’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레포츠용 선스틱이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는 물론 피부 온도 상승 방지로 액티브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