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베네핏츠, 캐비아, 굽네 로드몰, 한신포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단백질제면소 식단면 김밥 출시 기념 SNS 이벤트


베네핏츠가 바르다 김선생과의 '바른 건강식단 프로젝트' 첫 번째 상품 ‘식단면 김밥 2종’ 출시를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일, 베네핏츠는 소비자들을 위한 바른 먹거리를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과 협약을 맺고 건강한 식단 개발및 보급을 밝혔다. 그 프로젝트 첫 번째로 출시된 ‘식단면김밥 2종’은 밥 대신Non-GMO 대두로 만든 건강한 식단면 생면으로 만든 김밥이다. 


불고기 김밥과 계란 김밥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고단백 고식이섬유 식단면과맛있는 불고기, 영양가 높은 계란이 만나 맛과 영양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킨 메뉴이다. 식단면 불고기 김밥과 계란 김밥은 용산구 이촌동 이촌 직영점을 비롯하여 전국 바르다 김선생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네핏츠 인스타그램에서는 바른 건강식단을 함께 나누고 싶은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른 건강식단을 나누고싶은 친구를 추천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식단면 김밥 2종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4일부터 24일까지약 11일 동안 진행된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대표는 “이번 바르다 김선생과함께 만든 식단면 김밥 출시를 시작으로 가장 바른 재료와 레시피로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는높인 건강식단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식단면 메뉴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도 회사의 비전인 ‘건강한 음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에 맞는 바른 건강식단 메뉴를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캐비아(KAVIAR), 호랑이 기운 솟아나는  ‘설선물세트 기획전’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다가오는 임인년 설날을 위해 설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풍요롭고 따뜻한 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캐비아 제품들을 패키지로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


‘설은 역시 고기서 고기다’ 기획전은 1976년 최대 규모의 한식당이자 강남의 유명 고깃집으로 잘 알려진 삼원가든의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진 다양한고기 요리를 만나볼 수 있어 설 선물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뛰어난 육질과 마블링의 고급 부위에 삼원 가든의 비법 양념으로깊은 감칠맛이 특징인 양념 갈비 꽃살 4팩으로 구성된 ‘양념갈비가 맛있설’ 세트, 서울식 불고기, 등심 소불고기로 이루어져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가맛있설’ 세트와 쫄깃한 탄력감과 고기 본연의 풍미를 선사하는 두툼 떡갈비와 일품 떡갈비로 구성된 ‘떡갈비가 맛있설’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푹 우려내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의 소고기 우거지탕과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한우 맑은 설렁탕으로 이루어진국물 요리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 본인이나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함께 진행되고 있는 ‘호랑이氣運UP’ 기획전에서는 검은 호랑이 해를 맞이하여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캐비아 패키지 세트들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많은 캐비아 제품 중에서도인기가 많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트별로 테마가 있어 설날에 지인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이듬뿍 담긴 메시지와 함께 선물하기에 좋다. 국빈관 양념 소갈비와 고하순 소문난 돼지 불백, 미로식당 돼지 목살 양념구이로 이루어진 ‘호랑이 기운 가득, 힘찬 한해 되시기를’ 세트와 붓처스컷 살치살 스테이크, 야스노야 지로 함바그로 구성된 ‘쓱싹! 싹둑! 좋은 일만 있기를’ 세트를포함하여 총 7가지 테마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팀장은 “다가오는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지난해보다 희망 가득한 2022년이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설 기획전을 준비했다. 코로나로 인해 예전처럼 많이 모이지 못하는 명절이되겠지만, 캐비아 제품으로 가족과 지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마음만큼은 풍성하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굽네 로드몰, 설 맞이 얼리버드 할인 ‘설레는 특가’ 7일간 진행


로드몰(대표 박상면)은 설날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설레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로드몰은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해 설 연휴 동안 집에서 간편하게 식단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닭가슴살도 함께 포함돼 제품 선택지를 강화했다. 오는 26일까지 로드몰 홈페이지에서 기획전 내 제품 구매 시 최대 54% 할인한다.

 
기획전은 로드몰과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굽네가 오븐에 구워 치킨처럼 맛있게 즐기는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맛있는 소스가 듬뿍 들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을 비롯, 로드몰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만두’ 및 간식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닭가슴살을 활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드몰은 22년을 맞이해 닭가슴살 11팩에 11팩을 더해 총 22팩을 최대 54% 할인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2장 제공하며, 총 1만원의 세뱃돈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기획전 동안 행사 상품 구매 시 ‘저염 수비드 닭가슴살’, ‘저칼로리 딜라이트 소스’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호랑이 기운 듬뿍 받은 2022년의 설을 맞이해 로드몰 소비자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로드몰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 및 간식 등을 즐기며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신포차, 새해맞이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2022년 새해를 맞아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4천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신포차는 새해에도 계속되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침체된 가맹점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홈술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한신포차 브랜드관 페이지 또는 매장을 검색하여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또한 한 아이디(ID) 당 횟수 제한 없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과 ‘한신통닭’을 비롯해 ‘한신무뼈닭발’, ‘직화튤립닭발’, ‘소고기육전’ 등의 다양한 안주 메뉴들을 단품 또는 세트 구성으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진행되며,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술과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매출 활성화가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한신포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며 2022년 힘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