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가 자사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는 소식을 14일 전했다.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꼰대라떼’ 등과 함께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지난해(2021년)에만 20만 개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홈카페 드립백 열풍을 이끌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을 맞아 리뉴얼된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패키지 변신은 물론, 맛까지 업그레이드돼 더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탐앤탐스는 “R&D에서 수 차례의 테스팅을 거쳐 완성한 최적의 로스팅 레시피로, 신선한 예가체프 원두 특유의 짙은 꽃향, 복숭아가 연상되는 산뜻한 산미와 깔끔한 뒷맛을 완벽히 구현했다”고 밝히며 이번 리뉴얼 상품의 맛에 큰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원두명만 보고는 맛을 가늠하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패키지 겉면에는 풍미, 산미, 단맛, 쓴맛부터 로스팅 강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컵노트를 삽입한 배려심도 눈에 띈다.

 
더불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6일(일)까지 탐앤탐스몰에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36개입’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우아하게 홈카페 분위기를 살려주는 12,000원 상당의 ‘화이트 그란데 머그(470ml)’를 증정한다.
 

다량으로 구매해 선물을 하거나 오래 두고 먹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탐앤탐스몰 대량구매 전용 <WHOLESALE>관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36개입’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해당 상품의 홀세일관 세팅을 기념해 역시 오는 16일까지 최대 18% 할인 혜택을 받아 대량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홈카페를 더 간편하고 더 풍미 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베스트셀러 MD 상품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는 탐앤탐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와 함께 늘 커피향 가득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