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무살 투썸의 봄’을 테마로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한다.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SNS 인증샷을 부르는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도 비주얼 요소를 강화해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제품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는 부드러운 딸기 쉐이크에 달콤한 생크림과 치즈 크럼블을 가득 올린 음료로, 컵케이크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딸기 가득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듬뿍 넣은 과일 주스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도 돌아왔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딸기 과육이 풍성하게 들어갔다.

 

지난 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도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스트로베리 시즌까지 연장한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메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의 음료 버전 제품으로, 달콤한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는 물론 톡톡 씹히는 크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지난 시즌 많은 인기를 얻었다.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시즌 음료 4종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투썸오더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3개, 매장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이맘때 선보이는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들은 기다리는 고객분들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딸기에 대한 인기가 여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딸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봄을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은 간식과 가벼운 식사로 좋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종이 트레이가 동봉된 직사각형 형태의 제품으로, 최근 온라인 시장 확대에 맞춰 온라인몰과 홈쇼핑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메뉴는 ‘꿀고구마치즈 피자’, ‘케이준프라이즈 피자’, ‘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이다. 전자레인지 2분30초, 에어프라이어 4분 내외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허기를 채우는 간식이 아니라, 혼자 먹더라도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질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통베이컨 슬라이스, 케이준 감자튀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도 큼직하게 올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1인용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기존 고메 원형 판 피자보다 좀 더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다양화로 든든한 간식, 가벼운 식사용으로 1인용 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편의점이나 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