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2022 딸기 페어’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가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2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가 매년 겨울과 봄철을 걸쳐 개최하는 '딸기 페어'는 올해는 ‘참 좋다(Very Good)’ 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BERRY GOOD’을 테마로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빵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빵 속을 부드러운 생크림, 딸기필링, 생딸기로 채운 ‘생딸기 식빵’ △스테디셀러인 맘모스빵에 진한 마스카포네크림과 상큼한 딸기잼을 더한 ‘딸기 맘모스’ △달을 연상케 하는 뽀얗고 부드러운 빵 속에 상큼달콤한 딸기 크림치즈와 필링을 채운 ‘딸기 치즈달빵’ △풍미 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상큼한 딸기 필링이 조화로운 ‘왕크림 딸기 도넛’ △소복히 쌓인 카스텔라 크럼(고물)에 고다, 까망베르치즈, 딸기잼이 조화로운 간식빵인 ‘포슬포슬 딸기치즈’ △생(生)유산균이 들어간 딸기 크림에 상큼한 딸기필링이 더해진 ‘생(生)유산균 딸기 크림빵’ △부드러운 화이트 식빵 사이에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넣어 샌드한 ‘봄딸기 크림샌드’ 등이다.

 

다양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와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이 어우러진 요거트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요거트’ △촉촉한 딸기 스폰지와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조화로운 딸기 케이크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블레싱 레드베리 케이크’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에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딸기 우유 생크림 조각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상큼한 딸기를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선보인다. △상큼 달콤한 딸기 향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진한 딸기 주스’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블렌딩한 ‘딸기 요거트 쉐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는 신선한 딸기와 베이커리의 완벽한 조합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시즌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