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 전통식품 히트상품] 케이지랩 - 고려홍삼정블랙

농협 6년근 홍삼 사용, 100% 고순도 홍삼정...최상급 프리미엄 제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단기적인 전략으로 반짝 떴다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 식품업계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며 제 자리를 꿋꿋이 지키는 기업들이 있다. 국산 농산물을 이용해 전통적인 방법으로 우리 고유의 맛과 향을 내는 전통식품업체다. 이들은 전통을 소중히 여기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통기업들은 그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푸드투데이는 한국전통식품협회(회장 이광범)과 함께 오랜 역사와 가치를 가지고 우리나라 전통식품의 우수성을 계승 발전시킨 '2021 전통식품 히트상품'을 22선을 선정했다.<편집자주>


 

케이지랩 - 고려홍삼정블랙


케이지랩(대표 노옥희)은 수천 년 역사를 가진 고려인삼을 25년 넘게 연구, 제조해 온 종합 건강기능식품 업체다.


자사 브랜드 한채움으로 국내산 농협 6년근 홍삼을 추출해 농축한 100% 홍삼정 '고려홍삼정 블랙'은 케이지랩의 원료 가공 기술을 총망라한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채움은 ‘자연 그대로 건강한 채움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고객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채움의 상태가 유지되도록 돕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론칭 후 첫 제품이 ‘고려홍삼정 블랙’과 ‘고려홍삼달임액’이다.


고려홍삼정 블랙은 다른 어떤 부원료도 추가하지 않은 순도 100% 홍삼농축액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된 제품이다.

 


케이지랩은 건강기능식품 개발 역량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중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GMP, HACCP, FSSC 22000, ISO 9001, HALAL 등 글로벌 기준의 품질 및 경영 시스템 인증이 적용된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수출과 내수 시장을 통한 매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케이지랩의 관계자는 “최근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와 코로나19의 여파로 건강식품 소비층이 연령을 가리지 않고 확장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고려홍삼정 블랙은 케이지랩의 25년 넘는 홍삼 가공 기술을 집약 시켜 회사의 자존심 그 자체의 제품으로, 어디에 내놓아도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홍삼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