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디야커피, ‘구운주먹밥’ 출시 약 3주 만에 10만 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간편식 메뉴 ‘구운주먹밥’ 2종이 출시 약 3주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구운주먹밥은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밥을 활용한 이색 메뉴로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았고, 특히 오븐에 구운 뒤 개별 포장으로 제공되어 추운 겨울철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구운주먹밥 2종은 쫀득한 식감에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구운주먹밥뿐만 아니라 꿀호떡, 뱅쇼, 블렌딩 타입 티 등 겨울에 찾게되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운주먹밥과 같은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출시…5000세트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되며,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과 영롱한 수분광으로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진비빔면의 매콤함이 만든 것 같은 입술 볼륨과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이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목)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천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오뚜기는 ‘진비빔면’을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