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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이색 호떡 ‘콰트로 치즈 브레드’ 100만 개 돌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은 지난 8월 말 출시한 이색적인 호떡 ‘콰트로 치즈 브레드’가 100만 개를 판매 돌파했다. ‘콰트로 치즈 브레드’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00만 개가 판매 돌파하며, 타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콰트로 치즈 브레드’는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크림치즈 4가지(모짜렐라, 체다치즈, 고다치즈, 고르곤졸라)를 사용해 특유의 고소한 치즈 풍미가 극대화된 제품이다. 특히 빵 위에 다양한 치즈를 얹고 눌러 구워내 치즈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SPC삼립은 대표적인 정통 제품 ‘꿀호떡’ 이외에도 옥수수 맛, 커피 맛 등의 다양한 맛의 호떡을 선보이는 등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지속 확대하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현재 호떡 이외에도 호빵, 누네띠네 등 SPC삼립 대표 스테디셀러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맛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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