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놀라운 크리스마스(Winter Wonder Christmas)’를 주제로 해, 파티를 완성할 반짝이는 라이팅 장식과 크리스마스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레드를 활용하여 화려하게 표현했다.

 

신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딸기 시폰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레제르 크림을 더하고 불을 밝힐 수 있는 장식물을 올린 ‘윈터 라이팅 케이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초콜릿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넣고 딸기를 한가득 올린 ‘스트로베리 원더 케이크’ △레드 벨벳과 블랙 벨벳 시트가 절반씩 들어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 벨벳 케이크’ △ 화이트 시트에 바닐라빈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커스터드 레제르 크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리워드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9일 ‘파쿠데이(파스쿠찌 브랜드데이를 줄여 부르는 말)’에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천원 OFF 쿠폰’을 제공한다.

 

신제품 케이크 4종은 25일까지 판매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 크리스마스에는 홈파티 트렌드에 발맞춰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청에 귀 기울여 파스쿠찌만의 개성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