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 마켓컬리서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닭가슴살 특유의 담백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에 이어 청양고추맛과 갈릭맛을 연이어 출시하였다. 간편한 조리법과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대중적인 식재료 치즈를 활용해 새로운 맛을 선보인 것.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건강한 닭고기를 사용했다. 닭가슴살을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후, 치즈로 시즈닝해 중독성 있는 달고 짭조름한 맛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가슴살을 원하는 만큼 넣고 약 5분 조리 후 추가로 5분 더 익히면 끝. 따로 손질하거나 양념할 필요 없이 개별 동결된 닭가슴살을 원하는 만큼 덜어서 조리하면 된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약불에서 약 8분 정도 익혀도 된다. 버터를 바르고, 기호에 따라 양파, 통마늘, 버섯 등 야채를 곁들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900원(500g).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IFF 큐브 닭가슴살’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어서 마켓컬리 내에서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치즈의 풍미를 더한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라 샐러드나 파스타에 곁들이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되니 연말 홈파티는 물론 평소 특별한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