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저칼로리 음료시장 정조준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2021 MUSA&WNGP’ 피트니스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로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와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협찬했다.

 

‘2021 MUSA&WNGP’는 MUSCLE & STYLE AWARDS와 WORLD NATURAL GRAND PRIX의 약자로 피트니스를 모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다. 지난 4월 24일부터 진행된 전국 예선 대회를 거쳐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최종 파이널리그전이 경기도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 호텔에서 열렸다.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대회 기간 동안 메인 스폰서 사(社)로 참여해 대회 기간 동안 약 4만 명에 달하는 피트니스 타겟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 행사와 홍보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운동에 부스터 작용을 할 수 있는 고카페인 RTD(Ready To Drink) 커피 이카리아, 프리미엄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함께 홍보하며 피트니스 타겟의 제품에 대한 니즈를 공략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4월 대회부터 이번 파이널리그까지 약 7개월에 달하는 긴 대회 기간 동안 나랑드사이다 4만여 개, 이카리아 2만여 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천여 개를 협찬하며 핵심 소비층의 기반을 탄탄히 다져오고 있다.

 

정래현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약 7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 피트니스 타겟에서 나랑드사이다의 다이어트 음료 인지도가 97%에 달했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가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