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저칼로리 음료시장 정조준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2021 MUSA&WNGP’ 피트니스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로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와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협찬했다.

 

‘2021 MUSA&WNGP’는 MUSCLE & STYLE AWARDS와 WORLD NATURAL GRAND PRIX의 약자로 피트니스를 모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다. 지난 4월 24일부터 진행된 전국 예선 대회를 거쳐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최종 파이널리그전이 경기도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 호텔에서 열렸다.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대회 기간 동안 메인 스폰서 사(社)로 참여해 대회 기간 동안 약 4만 명에 달하는 피트니스 타겟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 행사와 홍보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운동에 부스터 작용을 할 수 있는 고카페인 RTD(Ready To Drink) 커피 이카리아, 프리미엄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함께 홍보하며 피트니스 타겟의 제품에 대한 니즈를 공략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4월 대회부터 이번 파이널리그까지 약 7개월에 달하는 긴 대회 기간 동안 나랑드사이다 4만여 개, 이카리아 2만여 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천여 개를 협찬하며 핵심 소비층의 기반을 탄탄히 다져오고 있다.

 

정래현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약 7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 피트니스 타겟에서 나랑드사이다의 다이어트 음료 인지도가 97%에 달했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가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출시…5000세트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되며,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과 영롱한 수분광으로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진비빔면의 매콤함이 만든 것 같은 입술 볼륨과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이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목)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천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오뚜기는 ‘진비빔면’을 리